기아) 까르보불닭vs남동공단떡볶이 뭐먹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502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9 저녁 안먹고 직관갔다가 이제왔어ㅠㅠ솔직히 떠볶이가 더 먹고싶은데 끓이기 살짝 귀찮아 ^ᶘ=›´-`‹ =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