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백업의 백업인 건 알겠지만... 올라올 때마다 너무 못하니까 더 심해지는 거 같음 정병끼는 건 문제라고 생각함 그래도 그냥 무난하게라도 해야 하는데 실책성 플레이를 하니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