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장기용병도 은퇴식 그런거 할거같지도 않고... 교체하면 시즌 끝나고 교체할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71783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3 그러면 인사도 못하고 보내나 그래도 그동안 정들었는데 싶어서 슬퍼짐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