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 오지환 드럽게 못하는건 왜 체감이 그정도는 아니지 하고 깊생 해봤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71687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8 문보경이 앞에서 클러치 다 날려서 진짜 클러치때 오지환이 나오는 경우는 적어서 그런거 같음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