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중현빈까지 나오니까 ㅇㅈㅇ 걍 2군가라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1542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9 ㄹㅇ 보기힘들더라... 수비이닝도 적은데 대체 뭐임근데 당장은 원석이 몸상태가 별로라 못가겟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