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뭐 유명하긴한데 예전에 아침에 그쪽 지나가는데 아침부터 줄이 엄청 긴거야 뭔가했는데 신메뉴 나왔나봐... 호두과자 유명한데서 산지 1n년짼데 호두과자 별로 안좋아해서 내 돈으로 사본적이 없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