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직관갔는데 전광판에 하하 잡히자마자 주변에서 저ㅅㄲ가 여기 왜 있냐고 오지말라하라고 개욕하더라..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패요가 어딨어 그냥 롯데가 못한거 아님..? 왜 사람 한명을 잡고 필터링 없이 욕을 해대지? 거기서 그러는 사람도 천지인데 실제로 그런 디엠도 많이 받았을거 같아서 인스타보니까 또 생각나네 직관에서 들은욕..
잡담 롯데) 하하매기 인스타 지금 봤는데
1,662 2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