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혁준원정대까지ㅠ 민혁이빼고 95즈싸그리 반응구림
스레드나 위즈앱만봐도 난리임
더쿠가 젤유해 진심
그래서 더 잘하면 좋겠는데...( ߹ ▾ ߹ ) 다들 적은 타석속에서 안좋은 모습만보이니 답답해 보란듯이 잘해봐 좀
진혁준원정대까지ㅠ 민혁이빼고 95즈싸그리 반응구림
스레드나 위즈앱만봐도 난리임
더쿠가 젤유해 진심
그래서 더 잘하면 좋겠는데...( ߹ ▾ ߹ ) 다들 적은 타석속에서 안좋은 모습만보이니 답답해 보란듯이 잘해봐 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