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리고 95즈 나올때마다 얘넬 언제까지 키울거냐 이러는데 이미 그 시기는 오래전에 지났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4
외야는 준규가 작년부터 기용되기 시작해서 올해는 부상전까진 누가봐도 준규가 백업 1순위 기용이었고
내야는 현인이랑 강민이 스타팅으로도 계속 나오면서 경험치 먹이면서 키우고 있음
도대체 언제적 얘길하는지 모르겠어
외야는 준규가 작년부터 기용되기 시작해서 올해는 부상전까진 누가봐도 준규가 백업 1순위 기용이었고
내야는 현인이랑 강민이 스타팅으로도 계속 나오면서 경험치 먹이면서 키우고 있음
도대체 언제적 얘길하는지 모르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