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무엇보다 창기는 안 좋은 만큼 그에 걸맞게(?) 플래툰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0
따라서 남은 유일한 문제점이 우완선발날 1창기 고정인건데요 이것마저도 염감이 1성호 쓰고 아예 창기 뺀 날도 있음 그냥 창기는 5월 중순 이전급으로 도로 박아버리는 게 아닌 이상 8번이나 9번 치게 하면 됨
따라서 남은 유일한 문제점이 우완선발날 1창기 고정인건데요 이것마저도 염감이 1성호 쓰고 아예 창기 뺀 날도 있음 그냥 창기는 5월 중순 이전급으로 도로 박아버리는 게 아닌 이상 8번이나 9번 치게 하면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