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민이 없을땐 참고봣는데 이젠 진짜 ㅇㅈㅇ 참아야할이유를 모르겠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2
민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나아도 차라리 경험치 먹이자 할판에
수비도별로 주루도별로 타격도별로... 심지어 둘다 우타고 민이도 장타툴있고...
수비도별로 주루도별로 타격도별로... 심지어 둘다 우타고 민이도 장타툴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