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크보카드 교환 구함(알파벳/홀로페러렐)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0
우리팀 노말 다 있어서 노말은 다른 거 교환하면서 필요한 선수 있음 말해줘 챙겨줄게!

우리팀 홀로는 다 있어서 페러렐만 모으면 돼서 홀로+@랑 페러렐도 구해욥


🪄구합니다🪄

KT
알파벳 :  김상수 / 허경민
홀로(페러렐) : 고영표 / 소형준 / 김상수 / 허경민 /  이강민 / 안현민




📃있읍니다📃

스페셜
노말 : LG 이상훈/ 삼성 오승환 / 키움 박병호2 / OB 박철순 / 두산 김동주 / 빙그레 송진우2 / 한화 정근우
홀로 : 삼성 오승환

KIA
노말(홈) : 김태형 / 성영탁 / 양현종 / 이의리2 / 전상현 / 정해영 / 최지민 / 김태군 / 김도영 / 김선빈
노말(어웨이) : 정해영 / 최지민 / 김태군2 / 오선우 / 김호령
알파벳 : 오선우
페러렐 : 양현종

롯데
노말(홈) : 김원중 / 김진욱 / 박정민2 / 전민재 / 한동희 / 손호영 / 윤동희
노말(어웨이) : 박세웅2 / 정현수2 / 유강남 / 전민재2 / 한동희 / 한태양 / 진준우
알파벳 : 최준용2 / 한태양
홀로 : 한태양 / 윤동희

키움
노말(홈) : 김재웅 / 정현우 / 조영건 / 하영민3 / 김건희 / 김태진 / 박찬혁 / 어준서 / 최주환 / 이주형2 / 임지열2
노말(어웨이) : 박윤성 / 김성진 / 김재웅 / 정현우2 / 조영건2 / 하영민 / 김건희 / 김태진 / 박찬혁 / 어준서 / 최주환2
알파벳 : 안치홍 / 임치열
홀로 : 이주형

두산
노말(홈) : 곽빈2 / 김택연2 / 이병헌 / 양의지 / 박준순 / 양석환3 / 오명진
노말(어웨이) : 곽빈 / 김택연 / 최민석 / 최승용2 / 박준순6 / 안재석 / 오명진
알파벳 : 최원준
홀로 : 박찬호 / 오명진
페러렐 : 오명진

삼성
노말(홈) : 김재윤 / 배찬승2 /  류지혁 / 김성윤
노말(어웨이) : 이승민 / 이승현2 / 강민호2 / 김영웅2 / 류지혁 / 이재현 / 김지찬2 / 최형우2
알파벳 : 류지혁 / 김재윤

SSG
노말(홈) : 김광현 / 김건우 / 김민 / 노경은 / 이로운 / 조병현 / 최민준 / 고명준2 / 최정 / 최지훈
노말(어웨이) : 김광현 / 김민 / 이로운 / 조병현 / 조형우 / 고명준2 / 박성한 / 최지훈
알파벳 : 최정2 / 김건우2 / 박성한
홀로 : 조병현 / 최지훈

NC
노말(홈) : 김형준 / 김주원 / 김휘집 / 신재인
노말(어웨이) : 김주원 / 김휘집2 / 박민우
알파벳 : 김영규 / 김형준
홀로 : 구창모 / 전사민

한화
노말(홈) : 김서현 / 정우주3 / 최재훈 / 강백호 / 채은성2 / 오재원 / 이진영
노말(어웨이) : 정우주 / 조동욱 / 강백호 / 하주석 / 이진영
알파벳 : 김서현 / 강백호 / 오재원

LG
노말(홈) : 김영우 / 손주영 / 이정용3 / 임찬규 / 문보경 / 신민재 / 오지환 / 문성주 / 홍창기
노말(어웨이) : 김영우 / 송승기2 / 이정용 / 구본혁 / 문보경2 / 신민재 / 오지환
알파벳 : 김영우



-
반택/끼택 가능 6.27.토 라팤(자정전에 이야기되면) 7.3.위팤 교환 가능
찔러달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성심당 티라미수롤 개존맛탱 ദ്ദിʕ •̅𐃬•̅ʔ
    • 08:22
    • 조회 102
    • 잡담
    2
    • 롯데) 난 민재 담인생보다도 선배니임~~이 부르는게 웃겼음
    • 08:17
    • 조회 168
    • 잡담
    2
    • ㅇㅇㄱ 후쿠오카 당치하려고 했는데 고베 당치하게 됨
    • 08:16
    • 조회 88
    • 잡담
    • 엔씨) 어제 너무 울어서 자고일어나면 괜찮을까했는데
    • 08:16
    • 조회 66
    • 잡담
    • 엔씨) 형준이 통산 2번째 3루타야
    • 08:15
    • 조회 79
    • 잡담
    • kt) 모자 새로 나왔다니까 태현 생각부터 든다ㅋㅋㅋㅋ
    • 08:14
    • 조회 35
    • 잡담
    • 삼성) 미르애비 잘해서 좋음
    • 08:14
    • 조회 77
    • 잡담
    • ૮₍ و ˃̵ x ˂̵ ₎აو흐읍 ૮₍ و ˃̵ ㅇ˂̵ ₎აو 꼭!!!!끼오!!!!!!
    • 08:08
    • 조회 64
    • 잡담
    1
    • 기아) 그래도 어제 점수 내고 끝났네??
    • 08:05
    • 조회 168
    • 잡담
    2
    • 엔씨) 크..크흠... 재... 입단... 재....입...단
    • 08:05
    • 조회 230
    • 잡담
    3
    • SSG) 성한이 진짜 abs가 된건가
    • 08:03
    • 조회 159
    • 잡담
    • 엘지) 주전들 부진한 이유 본인도 알고 코칭 스탶도 안다며
    • 08:01
    • 조회 156
    • 잡담
    • 옆자리 사람이 창억떡 한조각 줘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૮₍ * ⁰̷̴͈꒨⁰̷̴͈ ₎ა‧˚₊*̥
    • 08:00
    • 조회 203
    • 잡담
    3
    • 두산) 안정형 햇살형 포수
    • 07:58
    • 조회 307
    • 잡담
    2
    • 키움) 하성이9번 유격수/정후 5번 중견수
    • 07:55
    • 조회 43
    • 잡담
    • 엘지) 오늘은 꼭 이겨야 할 내 엘트
    • 07:54
    • 조회 58
    • 잡담
    • 두산) 아 헐 어제 직관이라 명진이 다친거 이제앎
    • 07:45
    • 조회 175
    • 잡담
    • 엔씨) 눈이 팅팅 부었어
    • 07:43
    • 조회 179
    • 잡담
    4
    • 키움) 와 너무 똑같아 ㅋㅋㅋㅋ
    • 07:31
    • 조회 279
    • 잡담
    1
    • 이 음악 나성범선수 응원가 아니야?
    • 07:27
    • 조회 363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