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크보카드 교환 구함(알파벳/홀로페러렐)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3
우리팀 노말 다 있어서 노말은 다른 거 교환하면서 필요한 선수 있음 말해줘 챙겨줄게!

우리팀 홀로는 다 있어서 페러렐만 모으면 돼서 홀로+@랑 페러렐도 구해욥


🪄구합니다🪄

KT
알파벳 :  김상수 / 허경민
홀로(페러렐) : 고영표 / 소형준 / 김상수 / 허경민 /  이강민 / 안현민




📃있읍니다📃

스페셜
노말 : LG 이상훈/ 삼성 오승환 / 키움 박병호2 / OB 박철순 / 두산 김동주 / 빙그레 송진우2 / 한화 정근우
홀로 : 삼성 오승환

KIA
노말(홈) : 김태형 / 성영탁 / 양현종 / 이의리2 / 전상현 / 정해영 / 최지민 / 김태군 / 김도영 / 김선빈
노말(어웨이) : 정해영 / 최지민 / 김태군2 / 오선우 / 김호령
알파벳 : 오선우
페러렐 : 양현종

롯데
노말(홈) : 김원중 / 김진욱 / 박정민2 / 전민재 / 한동희 / 손호영 / 윤동희
노말(어웨이) : 박세웅2 / 정현수2 / 유강남 / 전민재2 / 한동희 / 한태양 / 진준우
알파벳 : 최준용2 / 한태양
홀로 : 한태양 / 윤동희

키움
노말(홈) : 김재웅 / 정현우 / 조영건 / 하영민3 / 김건희 / 김태진 / 박찬혁 / 어준서 / 최주환 / 이주형2 / 임지열2
노말(어웨이) : 박윤성 / 김성진 / 김재웅 / 정현우2 / 조영건2 / 하영민 / 김건희 / 김태진 / 박찬혁 / 어준서 / 최주환2
알파벳 : 안치홍 / 임치열
홀로 : 이주형

두산
노말(홈) : 곽빈2 / 김택연2 / 이병헌 / 양의지 / 박준순 / 양석환3 / 오명진
노말(어웨이) : 곽빈 / 김택연 / 최민석 / 최승용2 / 박준순6 / 안재석 / 오명진
알파벳 : 최원준
홀로 : 박찬호 / 오명진
페러렐 : 오명진

삼성
노말(홈) : 김재윤 / 배찬승2 /  류지혁 / 김성윤
노말(어웨이) : 이승민 / 이승현2 / 강민호2 / 김영웅2 / 류지혁 / 이재현 / 김지찬2 / 최형우2
알파벳 : 류지혁 / 김재윤

SSG
노말(홈) : 김광현 / 김건우 / 김민 / 노경은 / 이로운 / 조병현 / 최민준 / 고명준2 / 최정 / 최지훈
노말(어웨이) : 김광현 / 김민 / 이로운 / 조병현 / 조형우 / 고명준2 / 박성한 / 최지훈
알파벳 : 최정2 / 김건우2 / 박성한
홀로 : 조병현 / 최지훈

NC
노말(홈) : 김형준 / 김주원 / 김휘집 / 신재인
노말(어웨이) : 김주원 / 김휘집2 / 박민우
알파벳 : 김영규 / 김형준
홀로 : 구창모 / 전사민

한화
노말(홈) : 김서현 / 정우주3 / 최재훈 / 강백호 / 채은성2 / 오재원 / 이진영
노말(어웨이) : 정우주 / 조동욱 / 강백호 / 하주석 / 이진영
알파벳 : 김서현 / 강백호 / 오재원

LG
노말(홈) : 김영우 / 손주영 / 이정용3 / 임찬규 / 문보경 / 신민재 / 오지환 / 문성주 / 홍창기
노말(어웨이) : 김영우 / 송승기2 / 이정용 / 구본혁 / 문보경2 / 신민재 / 오지환
알파벳 : 김영우



-
반택/끼택 가능 6.27.토 라팤(자정전에 이야기되면) 7.3.위팤 교환 가능
찔러달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엔씨) 맷돌이가 무던해보여도 되게 여린거같은데 좀 끝까지 타석 주고 믿어줬으면
    • 00:19
    • 조회 0
    • 잡담
    • 두산) 승부예측
    • 00:18
    • 조회 7
    • 잡담
    • 기아) ∧( ◔ᴗ◔ )っ)`Ⱉ •= ᶅ^
    • 00:18
    • 조회 1
    • 잡담
    • 엔씨) 막말로 꼴랑 7등하면서 굳이 싶은 마음이 든다..
    • 00:18
    • 조회 8
    • 잡담
    • 롯데) 오늘도 매기들 민재 응원가 부를때 완전 꾀꼬리네
    • 00:18
    • 조회 8
    • 잡담
    • 기아) 근데 상대 선발 상대로 언제까지 못할건지 답답하긴해
    • 00:18
    • 조회 27
    • 잡담
    • 엔씨) 맷돌이 바꿔야하는게 맞긴한데 머리로는 이해했는데
    • 00:18
    • 조회 39
    • 잡담
    4
    • 기아) 분위기 전환을 위해 최애짤 남기고 갈게
    • 00:17
    • 조회 43
    • 잡담
    2
    • 엘지) 요즘 보경이 첫 타석에 아카먹는거면 무조건 외야뜬공이 나오길 빌고잇음
    • 00:17
    • 조회 19
    • 잡담
    1
    • 기아) 아 ㄹㅇ 스레드같단말 개공감
    • 00:17
    • 조회 36
    • 잡담
    • 엘지) 쉬운 투수를 상대시켜야할건 정빈이가 아니라 일부 타자들 같은데요ㅠ
    • 00:17
    • 조회 7
    • 잡담
    • 엘지) 솔직히 대체자들이 없는게 아니니까 더 빡침
    • 00:17
    • 조회 12
    • 잡담
    • 기아) 올 시즌 젤 좋은거 지타 돌려돌려다 ^ᶘ=ू˃Ⱉ˂ू=ᶅ^
    • 00:17
    • 조회 28
    • 잡담
    1
    • 엘지) 정빈이는 쉬운 투수한테 내보낸다고 했어??
    • 00:16
    • 조회 36
    • 잡담
    1
    • 한화)  ^ᶘ=⸝⸝•̅ ᴥ •̅⸝⸝=ᶅ^ 
    • 00:16
    • 조회 72
    • 잡담
    12
    • 엔씨) 근데 원래 용타는 팬들이 좀 빼라 그래도 부상 아닌이상 안빼지 않냐
    • 00:16
    • 조회 67
    • 잡담
    3
    • 한화) 어제 이긴 거 진짜 기분 좋네 ⸜̑⸝͂˖໋⸰₍⸝⸝•ө• ₎⸝⸝ި ʕᦏ´-
    • 00:16
    • 조회 19
    • 잡담
    1
    • 한화) 와 다보고 졸아서 지금 수박주스 당발했다 확인해줘 🌸⁺◟( • ө • )◞⁺🌸
    • 00:16
    • 조회 26
    • 잡담
    • 삼성) 코이세이오 원정vs민호 기록유니폼
    • 00:16
    • 조회 57
    • 잡담
    6
    • 삼성) 핑레 오늘 기분 좋아보야 ꒰( ⚆ᴥ⚆ )꒱
    • 00:15
    • 조회 84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