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준원이 백업으로 잘하다가 부상입어서 동진이 혼자 뺑이쳐서 논외고 올해는 강민이 주전이다 말하면서 동진이랑 번갈아가면서 잘 쓰고 있는데 백업은 오히려 최근으로 올수록 좋아졌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