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차라리 진짜 투교때문에 지는거면 할말이 많은데 요즘은 그게 아니니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5
오늘도 타이밍 얘기있지만 난 사실 투교탓이 아니라 8회에 나올 필승조 없는데 투수 바꿔봤자라고 생각해서... 그냥 무니가 터져서 진거라 생각(무니 욕하는거 아님)
그래서 할말이 없어... ૮₍ -̥̥᷄ _ -̥̥᷅ ₎ა
그래서 할말이 없어... ૮₍ -̥̥᷄ _ -̥̥᷅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