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져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안타 5개에 2점?
- 00:21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실책하면 실책했다고 빼고 안타치면 안타쳤다고 빼고
- 00:21
- 조회 13
- 잡담
-
- 핑구말고 핑가라는 아이도 있네
- 00:21
- 조회 9
- 잡담
-
- 엘지) 빠따는 빠따가 좋을때 써야된다고 보는데 ㅋㅋㅋㅋ
- 00:21
- 조회 3
- 잡담
-
- 오래된 외인 보낼때 진짜 개슬픔
- 00:21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지금 삼튭피디님들 현준이 본 적 있나?
- 00:21
- 조회 14
- 잡담
-
- 근데 데이비슨선수 홈에서 막경기 하실 거면 일요일에 햇으면 안 되는 거엿어?
- 00:21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언젠지 기억 안나는데 다른데서 에러났는데 1루 뺀적 있잖아
- 00:20
- 조회 56
- 잡담
-
- 두산) 로그 오프너처럼 쓸 가능성 있나
- 00:20
- 조회 40
- 잡담
-
- 엔씨) 사실 난 교체는 해야한다 쪽이었는데
- 00:20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우리 최근틀드 오랑이 아습이햄 승민이 이렇게 세개인가?
- 00:20
- 조회 18
- 잡담
-
- 엔씨) ㅅㅈㅎ맷돌이 끝까지 냅뒀으면 몇경기는 더이겼을듯
- 00:20
- 조회 59
- 잡담
-
- 기아) 난 오늘 갸빠들 개큰응원과 황올이 황올하게 해준것만 기억남
- 00:20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실감이안난다.....
- 00:20
- 조회 19
- 잡담
-
- 편도 2시간 정도의 경기 연속 직관 고민 들어줄래?
- 00:20
- 조회 27
- 잡담
-
- 엔씨) 맷돌이가 착하니까 맨날 저래도 걍 있었지
- 00:20
- 조회 77
- 잡담
-
- 기아) 나는 패배하면 갸티비 승리한 날 덕관이나 인터뷰 봄 ㅇㅇ
- 00:19
- 조회 31
- 잡담
-
- 기아) 타격기록 갖고 왔으니 봐라 안타친사람이 재현이 도영이 박정우 셋이다
- 00:19
- 조회 53
- 잡담
-
- 엘지) ㅋㅋㅋ 최근 몇경기 나왔다하면 장타 뻥뻥쳐주는 루키를 수납시키는 것도 어떤 의미로 대단하다
- 00:19
- 조회 35
- 잡담
-
- 엘지) 타선만 생각하면 오신 둘만 빠져도 숨통트일거 같아
- 00:19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