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정훈 은퇴식->ㅅㅂ 전준우 어케 보냄? / 데이비슨 이별경기->ㅅㅂ 레이예스 어케 보냄? https://theqoo.net/kbaseball/425869476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32 오늘 내내 이 생각함 샤갈....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