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나균안은 "훈이 선배님이 '너 하던 대로 해라'라고 경기 전에 한 마디 해주셨다"며 "그게 자신감이 됐고, 보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123 0
2026.06.26 22:58
123 0
나균안은 "고등학교 선배님이시자 롯데자이언츠의 선배님이신 정훈 선배님의 은퇴식을 승리로 장식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용마고등학교를 다닐 때 정훈 선배님은 학생들의 우상이었고, 귀감이 되는 선수였다. 기부도 많이 해주신 덕분에 후배들이 프로 선수로 잘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사실 더 오랜 기간 선수 생활을 함께 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다. 선배님은 그라운드를 떠나시더라도 투혼투지 넘치는 플레이는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경기에서는 포수 손성빈의 리드에 100% 자신을 맡겼다. 나균안은 "오늘 경기 들어가기 전 성빈이에게 고개를 흔들지 않겠다고 했다. 성빈이 사인만 보고 던졌고, 성빈이가 리드를 잘 해준 덕분에 7이닝을 소화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6회 2사 후 동점 허용에 대해서는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나균안은 6회 문보경에게 희생플라이를 내줘 첫 실점을 했고, 송찬의에게 2사 후 적시타를 맞으면서 2-2 동점을 허용했다. 그는 "6회에 송찬의 선수에게 안타를 허용한게 가장 아쉽다. 그 이후에 흔들리지 않도록 성빈이와 호흡을 맞췄고, 추가 실점을 하지 않았던 것이 (승리에)주효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게 왜 동점을 줌 ∧( •᷄ᴗ•᷅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92 00:05 1,62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1,4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612 잡담 SSG) 졌는데도 사라진 개들.. 02:47 38
15253611 잡담 기아) 그래서 랑이들 남행열차 2절 알아? 02:45 23
15253610 잡담 한화) 문현빈 번트에 안뛴 페라자보고 아니 뭐야아악!!!! 😡😡😡 했는데 노시환상적으로 홈런 날려줌 02:42 57
15253609 잡담 엘지) 키티 물어본 둥이... 2 02:36 105
15253608 잡담 두산) 오늘 치킨 먹을지 피자 먹을지 고민고밍고민 02:33 30
15253607 잡담 엔씨) 나 근데 현장에 있어서 선수들 저리 운줄은 몰랏으 02:32 103
15253606 잡담 두산) 오랑이 볼 골라낼때 온에어가 더 웃겼음ㅋㅋㅋㅋㅋ 02:32 67
15253605 잡담 엔씨) 직관...나만 우나..싶어서 슬쩍 주위 봤는데 다들 훌찌럭거리고있더라 4 02:30 134
15253604 잡담 엔씨) 작년부터 감정소모가 너무 많이 들어감ㅠㅠ 02:28 72
15253603 잡담 여름되니까 확실히 직관에서 음식이 잘 안먹혀 02:27 42
15253602 잡담 엔씨) 그냥 봐도 좋은사람같잖아 대화 한번 못해봤지만 느껴짐 02:27 60
15253601 잡담 엔씨) 직관 단체로 오열해서 종덕이가 아파트 틀때 3 02:26 216
15253600 잡담 롯데) |ૂ•ᴥ•ʔ⁾⁾ 1 02:25 96
15253599 잡담 기아) 어제 김호령 개애애애애애애큰호수비s 햇네 02:25 75
15253598 잡담 엔씨) 아니 나 아까 주원이 울때만해도 니도 우나 이랬는데 1 02:24 118
15253597 잡담 엔씨) 작년은 류무리가 ㄹㅇ 든든했고 전사민이 멀티 셋업 전부 다 하고 필승조 있으니 가능했지 2 02:19 110
15253596 잡담 엔씨) 무난패도 없고 역전패는 많고 2 02:17 109
15253595 잡담 롯데) 어제 경기보고 집가는길에 리틀자이언츠 행님 봤거든 1 02:17 109
15253594 잡담 엔씨) 내가 좋아하는 맷돌이 영상 모음 ₍๐o̴̶̷︿o̴̶̷๐₎ꔪ 5 02:16 121
15253593 잡담 엔씨) 존나 버닝해야 5위고 그거조차 확률 낮은데 그거를 위해 데이비슨이 갔다는게 싫음 1 02:14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