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고 팬이고 이렇게 슬퍼하는 거 처음본 거 같음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투타 몸집 차이 새삼 볼 때마다 놀람
- 01:40
- 조회 0
- 잡담
-
- 엘지) 7,8월에 승부 건다는 인터뷰 있었자나
- 01:40
- 조회 8
- 잡담
-
- 엔씨) 나 맷돌이 이날 ㅈㄴㅈㄴ좋아해..
- 01:39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우리가 보기엔 재현준 다른데 타팀팬들은 바지핏으로 구분한다했어
- 01:39
- 조회 27
- 잡담
-
- 엔씨) 갤러리 들어갔다가 뻘하게 웃김 자막은 타격에 눈을 뜨다인데
- 01:39
- 조회 34
- 잡담
-
- 올해 입덕해서 직관 5번 갔는데 5번 다 져서 직관가기 싫어짐ㅋㅋ큐ㅠㅠㅠㅠ
- 01:36
- 조회 71
- 잡담
-
- 엔씨) 근데 보내기전에 기용하는 거 트라우마 올 거 같음
- 01:36
- 조회 94
- 잡담
-
- 엘지) 75게임중 74게임 나온 신민재: OPS 0.564/wRC+ 61.5/ 217타수 50안타(타율 0.230) 이중 장타는 단 두개 2루타/장타율 0.240/순장타율 0.010 모든지표에서 단독최하위임
- 01:36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영규랑 민혁이도 다시 아파서 내려간 것도 새삼 다시 짜증나고
- 01:36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아 아무래도 시리즈 위닝할 것 같다
- 01:36
- 조회 44
- 잡담
-
- 엔씨) 여기 지금 다 수도꼭지 된 사람만 한트럭이라 센치해져서 그래
- 01:35
- 조회 76
- 잡담
-
- 나 데이비슨쌤 좋아했네
- 01:35
- 조회 63
- 잡담
-
- 한화) 이글스야 돼랑해
- 01:35
- 조회 35
- 잡담
-
- 비슨쌤 좋은 사람이라서 더 눈물나ㅠㅠㅠ
- 01:35
- 조회 30
- 잡담
-
- 엔씨) 맷돌이 올스타 한번도 못보내준거도 속상...
- 01:34
- 조회 43
- 잡담
-
- 롯데) 민재 전쟁 3.56 페이스네 스탯티즈 기준
- 01:34
- 조회 53
- 잡담
-
- 데이비슨쌤 영상 마주칠 때마다 보는데 타팀팬인데도 눈물나네
- 01:34
- 조회 22
- 잡담
-
- 한화) 너네 투백호타서현봤어?
- 01:34
- 조회 92
- 잡담
-
- 엔씨) 아 난 그냥 건우랑 희동이가 건강하게 야구하면 좋겠음
- 01:34
- 조회 47
- 잡담
-
- 엔씨) 주원이 손가락 테이핑 아직도 하네
- 01:34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