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보경이 공백기에는 다행히 지환이가 사이클 좋을 때라 좀 받아먹었는데 지환이 사이클 올라간 기간 전에는 ㄹㅇ 누가 그럼 4번 칩니까 상태였었잖아 물론 보경이 자체는 딩분간 정빈이 쓰고 보경이는 발목 완전히 낫자하고 휴식 주는 게 나아보이는데 그럼 4번은? 싶은?
물론 스틴이를 4번 보내고 3정빈이 방법이야 있기는 한데 스틴이 타순을 별로 건드리고 싶지 않아서
물론 스틴이를 4번 보내고 3정빈이 방법이야 있기는 한데 스틴이 타순을 별로 건드리고 싶지 않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