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엔씨) "3년간 정든 창원 떠나려니 너무 슬퍼" 데이비슨, 눈물의 NC 고별전 소감
544 9
2026.06.26 22:50
544 9
HUMJIw
마지막 경기를 마친 데이비슨은 "3년 가까이 보낸 동료들과 이별한다는 생각에 슬펐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이어 "나뿐 아니라 가족들까지 모두 사랑해 준 팬 여러분께 너무 감사했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고개를 숙였다.

향후 계획에 대해서는 "당장은 가족들과 함께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라면서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가족들과 함께 창원에 찾아뵙고 싶다"는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https://naver.me/5g4IHC56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1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069 잡담 삼성) ㅂㅅㅅ 신영언니 또 야구보나봄 산상원정 입고 먹거리 만드는중 00:02 9
15253068 잡담 롯데) 음 10연승 하기 딱 좋은 하루 시작 00:02 1
15253067 잡담 엘지) 주헌이 선발경기 더 줄어든 게 너무 착잡해... 00:02 2
15253066 잡담 롯데) 비상...태혁햄 인스스 .・゚゚・(ꩀ Θ ꩀ)・゚゚・. 00:02 19
15253065 잡담 한화) 우준이 헬멧 벗을 때...인간대 인간으로 머리숱 부럽더라 00:02 4
15253064 잡담 kt) 뜬금이긴 한데 지나간 경기 디테일하게 기억 잘하는 사람들 신기해 00:02 6
15253063 잡담 엘지) 하씨 근데 보경아 ㄹㅇ 오늘 너만 쳤어도 이겼다 1 00:02 11
15253062 잡담 기아) 아니 얘들아 득점권 옵스 리그 1위가 도영이여 00:02 34
15253061 잡담 엔씨) 굵직한 fa다 놓치고 타선에 거포형 타자가 데이비슨 뿐이었음 00:02 33
15253060 잡담 삼성) 재현준 우리가 보긴 다른데 왜 헷갈리는지는 이해가 되긴 해 1 00:02 20
15253059 잡담 엔씨) 좀 더 많은 팬들과 이별할 기회만이라도 주지 00:02 25
15253058 잡담 엔씨) 틀드 썰만 떠도 흔들리는데 사실상 올해 매 타석이 방출 위기로 느껴졌을거임 00:02 44
15253057 잡담 엘지) 비싸게 다년했는데 커로면 짜증날순있는데 안해서 다행이라면서 욕하니까 1 00:01 21
15253056 잡담 엔씨) 존나 한처먹음 1 00:01 53
15253055 잡담 엔씨) 가끔 진심도 안 통할때가 있는데 데이비슨 진심이 팬들한테 통했어 00:01 27
15253054 잡담 스포츠는 성적이라지만 그래도 낭만이야... 00:01 20
15253053 잡담 두산) 곽빈 개막 2경기 이후로 모든 경기 5이닝 이상 먹었고 최대 실점도 4실점임 1 00:01 35
15253052 잡담 기아) 아니 그냥 오늘 갸테 존나 피곤함 아니 그냥 질려버림 하 개질림 진심 우웩 우웨엑 개질림 2 00:01 63
15253051 잡담 기아) 우리 우승 시즌에도 6할 승룰이었어 2 00:01 48
15253050 잡담 기아) 재승이 약간 동숲 힐링 재질이어서 가끔씩 서치하면 웃음나오는데 박곰 호로록하는 글에 걔는돼지인데...? 하는 랑이들ㅅㅂ 1 00:01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