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료이야 양랑이는 사투리를 좀 심하게 쓴다 아이가 ∠(•Θ•」∠)_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277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3 우리처럼 표.준.어 잘 써바라 ∠(•Θ•」∠)_어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