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저 뒤에 노 관련글은 .. 요며칠 노노 거리면서 부정적인 글로 맥락에 맞지 않게 노체 쓴 온에어 글 있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161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7 그래서 원덬도 쓴 글아닌가 단순히 사투리 쓰지말라가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