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가 그렇게해도 우리 실망할정도로 말아먹는 경기 진짜 적고 본인이 그래도 책임지고 던지고 내려가는 앤데 ㅜ
물론 빈이니까 기대치 높은 거 아는데..!! 나도 기대치 높고 공 빠지는 거 아쉽고 할때 많긴한데!!!!!
진짜 뭐 망한것처럼 염불외는 글 가끔 있어서..... 가끔 말이 심할때도 있어서 속상함 보는 입장서
특정 글 저격 아닙니두
빈이가 그렇게해도 우리 실망할정도로 말아먹는 경기 진짜 적고 본인이 그래도 책임지고 던지고 내려가는 앤데 ㅜ
물론 빈이니까 기대치 높은 거 아는데..!! 나도 기대치 높고 공 빠지는 거 아쉽고 할때 많긴한데!!!!!
진짜 뭐 망한것처럼 염불외는 글 가끔 있어서..... 가끔 말이 심할때도 있어서 속상함 보는 입장서
특정 글 저격 아닙니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