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덬들이 이야기 하듯 중남미 많이 봐서 아시아 노리는 것도 있는데 그게 다는 아님 ㅇㅇ
코로나 이후로 많은게 변했음 예전에는 일단 다 모아두고 거기서 크는 선수들을 쓰고 그래서 정리도 많이 했던게 맞는데 이제는 마이너리그에 둘 수 있는 선수의 숫자에 제한이 생김 그래서 예전처럼 일단 데려가서 괜찮은 애들은 키우고 아니면 방출하고 이러던 방식에서 이제는 진짜 괜찮다 싶은 애들 데려옴 그러다보니 요즘 가는 애들은 계약금 자체도 많이 늘어났음
그리고 중남미... 이쪽이 단순히 중남미를 많이 봐서 이제 아시아 털어야지! 이것보다는 중남미 애들 관련해서 스캔들이 여러개 터졌음 나이를 서너살 속여서 계약하거나 약물 스캔들이 터진다거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