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ㅅㅈㅎ 바빕타라도 계속 나와야해 우리 진짜 바빕도 쳐박아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867237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6 이런날도 있어야지... 혈이 뚫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