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많은 걸 바라는 건 알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키티 물어본 둥이...
- 02:36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오늘 치킨 먹을지 피자 먹을지 고민고밍고민
- 02:33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나 근데 현장에 있어서 선수들 저리 운줄은 몰랏으
- 02:32
- 조회 64
- 잡담
-
- 두산) 오랑이 볼 골라낼때 온에어가 더 웃겼음ㅋㅋㅋㅋㅋ
- 02:32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직관...나만 우나..싶어서 슬쩍 주위 봤는데 다들 훌찌럭거리고있더라
- 02:30
- 조회 77
- 잡담
-
- 엔씨) 작년부터 감정소모가 너무 많이 들어감ㅠㅠ
- 02:28
- 조회 50
- 잡담
-
- 여름되니까 확실히 직관에서 음식이 잘 안먹혀
- 02:27
- 조회 34
- 잡담
-
- 엔씨) 그냥 봐도 좋은사람같잖아 대화 한번 못해봤지만 느껴짐
- 02:27
- 조회 44
- 잡담
-
- 엔씨) 직관 단체로 오열해서 종덕이가 아파트 틀때
- 02:26
- 조회 157
- 잡담
-
- 롯데) |ૂ•ᴥ•ʔ⁾⁾
- 02:25
- 조회 63
- 잡담
-
- 기아) 어제 김호령 개애애애애애애큰호수비s 햇네
- 02:25
- 조회 61
- 잡담
-
- 엔씨) 아니 나 아까 주원이 울때만해도 니도 우나 이랬는데
- 02:24
- 조회 94
- 잡담
-
- 엔씨) 작년은 류무리가 ㄹㅇ 든든했고 전사민이 멀티 셋업 전부 다 하고 필승조 있으니 가능했지
- 02:19
- 조회 94
- 잡담
-
- 엔씨) 무난패도 없고 역전패는 많고
- 02:17
- 조회 95
- 잡담
-
- 롯데) 어제 경기보고 집가는길에 리틀자이언츠 행님 봤거든
- 02:17
- 조회 91
- 잡담
-
- 엔씨) 내가 좋아하는 맷돌이 영상 모음 ₍๐o̴̶̷︿o̴̶̷๐₎ꔪ
- 02:16
- 조회 91
- 잡담
-
- 엔씨) 존나 버닝해야 5위고 그거조차 확률 낮은데 그거를 위해 데이비슨이 갔다는게 싫음
- 02:14
- 조회 110
- 잡담
-
- 엔씨) 건우 인스스 보고 또 우는중
- 02:14
- 조회 411
- 잡담
-
- 엔씨) 와 근데 좀 신기할정도임 선수들 말하는거 마즘 헤어짐은 늘 있는데 다들 저렇게 운다고? 딸기도 온거보고 놀랐음
- 02:14
- 조회 146
- 잡담
-
- 엔씨) 나 카테글보면서 자꾸 구질구질하게 눈물흘림 제발 내일 타석에 다시 맷돌이가 서있으면 좋겠어서
- 02:14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