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이 좋아서 저래 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때도 있슨...차라리 인플레이가 되는게 나을텐데 (그래야 범타처리를 노릴 수라도 있지..) 이런 심정ㅋㅋㅋㅋ커트를 노리고 던지는 투수는 없을거라 아무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