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선수단이 다같이 우니까 심리적 타격이 좀 더 큰 것 같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26
팬들한테만 좋은 선수가 아니라 친밀한 그들 사이에서도 좋은 선수였다는게 느껴져서.. 심지어 외국인 선수인데 다들 저렇게 우는게
팬들한테만 좋은 선수가 아니라 친밀한 그들 사이에서도 좋은 선수였다는게 느껴져서.. 심지어 외국인 선수인데 다들 저렇게 우는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