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덩이야 근데 니 오늘 쫌 너무했다 니를 젤 아끼는 돼장앞에서 안타하나 못친게 말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865707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8 돼장이 니 홈런치야된다고 그리 노래를 부르는데 홈런은커녕 안타도 못친게 말이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