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약간 웃기긴 한데... 우리나라 고교 선수들이 가서 바로 메이저에서 뛰는것도 아니고 트리플 더블에이 가는것도 어렵다며 즉전으로 데려가는것도 아닌데 메이저에서 우리나라 선수들한테 이렇게까지 매달리는 이유(?)가 궁금함
아마 야구는 대만이나 일본도 활성화 되어있고 메이저는 베네수엘라나 이런 남미쪽에서도 선수 엄청 가잖아 그쪽 선수들도 다 저런 큰 돈을 주고 데려가는거야? 아니면 우리나라 고교 선수들이 더 뛰어나? 잘모름 ㅠ
아마 야구는 대만이나 일본도 활성화 되어있고 메이저는 베네수엘라나 이런 남미쪽에서도 선수 엄청 가잖아 그쪽 선수들도 다 저런 큰 돈을 주고 데려가는거야? 아니면 우리나라 고교 선수들이 더 뛰어나? 잘모름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