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2차를 대만간 이유가 거기에서 연습경기 다 할 수 있어서 간거거든
근데 유독 시차적응 못해서 선수단이 고생했나봐
그래서 이럴 바에야 차라리 한 곳에서 다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전부 투손에서 한거고
연습경기 안잡힐 줄 알고 애초에 선수단을 더 많이 데려가기도 했음
청백전하려고
근데 유독 시차적응 못해서 선수단이 고생했나봐
그래서 이럴 바에야 차라리 한 곳에서 다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전부 투손에서 한거고
연습경기 안잡힐 줄 알고 애초에 선수단을 더 많이 데려가기도 했음
청백전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