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정빈이 후반기에 더 쓸생각 하지 말고 잘하고 있는 지금 기회를 주면 안돼?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65355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1 왜 지금 잘하고 있는애를 후반기에 기회를 더 주겠데 잘하고 있는 지금 쓰라고 지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