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문문 복귀하기 전에 팀 타선 사이클이 떨어진 건 아님 바로 직전 시리즈가 수원 킅전인데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2

대량 득점 경기 있고 문문 복귀 시리즈 다음 시리즈인 잠실 쓱전도 대량 득점 게임 있었거든 다만 딱 문문복귀 시리즈인 창원 엔씨전에서 그 이후 경기 들에 다득점 게임 몇 번 나오는 것과 별개로 햄장의날부터 세탁 돌린 타격 사이클 내려가는게 보이기는 했고 내려갈 시점이기도 했고 (여담으로 민재는 그 전부터인 6월 시작과 함께 떨어진) 지난주부터는 타격 사이클 아예 저점인데 그에 맞춰서 해줘야할 문문이 못하고 있는 그나마 성주는 저점이 아예 꼬라박은 아니라 안타라도 꾸준히 나오지만 보경이는 많이 심각한 4월 보경이랑 달리 요새 보경이는 수비 들어가서 고정지타로 인한 경색 없는데도 사실상 혈막임 그래서 지난주부터인가 틴거보 나오기 시작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어제 번트 시시 인터뷰보니 작전같기도
    • 08:43
    • 조회 36
    • 잡담
    • 엔씨) 아 이호준 선수 쳐내는 방식
    • 08:42
    • 조회 57
    • 잡담
    • 두산) 승용이 1군등록 떴었나????
    • 08:42
    • 조회 44
    • 잡담
    2
    • SSG) ㅅㄹㄷ에서 어제 경기중 하이파이브 빙자한 여성 관중 터치하려는 미친놈 있다는 글을 봄(1블럭 좌측/시즌권자고 유명하대)
    • 08:40
    • 조회 97
    • 잡담
    2
    • 롯데) 전민재는 "마지막 바운드가 튀어서 잡는 게 신경쓰였다"며 "송구에 대한 생각을 못했다"고 고백했다. "안일했던 송구였다"며 자책한 그는 "이 플레이를 계기로 정신차리게 됐다"고 얘기했다. 
    • 08:39
    • 조회 73
    • 잡담
    • 두산) 김원형 두산 감독은 '김민석은 이제 주전으로 봐도 되는가'라는 질문에 "원래 그전에도 주전이었다"며 환하게 웃었다. 이어 "다만 상황에 맞게끔 기용을 한 적도 있기에…"라면서 "한화와 시리즈 첫날에도 좌타자라 뺀 게 아니라, 류현진한테 약하기에 뺀 측면이 있다. 그러나 이제는 경기에 많이 나갈 것이다. 또 좌우 가리지 않고 나가야 할 타자라 생각한다"
    • 08:39
    • 조회 117
    • 잡담
    8
    • 엔씨) 비슨이 감독으로 와보등가?
    • 08:39
    • 조회 21
    • 잡담
    • kt) 근데 이거 양말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37
    • 조회 48
    • 잡담
    • 두산) 아니 오랑이 인터뷰하는 거 왜 이렇게 익숙하지 했더니
    • 08:34
    • 조회 128
    • 잡담
    • 엔씨) 아니 도구리데이라 오늘 팬들 엄청 오는데 데이비슨 가고 없어
    • 08:34
    • 조회 109
    • 잡담
    1
    • 키움) 케텍스 타러가는 지하철인데 일선발 티샤츠입은 도미 있다
    • 08:31
    • 조회 55
    • 잡담
    1
    • 성심당 티라미수롤 개존맛탱 ദ്ദിʕ •̅𐃬•̅ʔ
    • 08:22
    • 조회 267
    • 잡담
    7
    • 롯데) 난 민재 담인생보다도 선배니임~~이 부르는게 웃겼음
    • 08:17
    • 조회 346
    • 잡담
    3
    • ㅇㅇㄱ 후쿠오카 당치하려고 했는데 고베 당치하게 됨
    • 08:16
    • 조회 132
    • 잡담
    • 엔씨) 어제 너무 울어서 자고일어나면 괜찮을까했는데
    • 08:16
    • 조회 115
    • 잡담
    1
    • 엔씨) 형준이 통산 2번째 3루타야
    • 08:15
    • 조회 119
    • 잡담
    • kt) 모자 새로 나왔다니까 태현 생각부터 든다ㅋㅋㅋㅋ
    • 08:14
    • 조회 51
    • 잡담
    • 삼성) 미르애비 잘해서 좋음
    • 08:14
    • 조회 115
    • 잡담
    • ૮₍ و ˃̵ x ˂̵ ₎აو흐읍 ૮₍ و ˃̵ ㅇ˂̵ ₎აو 꼭!!!!끼오!!!!!!
    • 08:08
    • 조회 110
    • 잡담
    3
    • 기아) 그래도 어제 점수 내고 끝났네??
    • 08:05
    • 조회 269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