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걍 난 원석이를 올렸음 7회까지 두거나 아님 과감하게 6회에서 내렸어야 한다고 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414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0 우린 승계주자 못막아그나마 주자 없을 때 올려야지 주자 있을 땐 박빼고 다 집단 멘헤라 오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