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서 왜 노시환이 가냐는 말이 많은데 << 라는 말 머리에 저장해두고
홈런 치고 덕아웃 캠 돌려보는데 반응 없는 사람 보이면 나 홈런쳣는데 왜 안좋아하지? 라고 생각하는 ㅈㄴ 예민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누우가 우리 때지한테 막말하냐 말 이쁘게해라
홈런 치고 덕아웃 캠 돌려보는데 반응 없는 사람 보이면 나 홈런쳣는데 왜 안좋아하지? 라고 생각하는 ㅈㄴ 예민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누우가 우리 때지한테 막말하냐 말 이쁘게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