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뉴욕 양키스는 지난 5월 29일 하현승이 국내 잔류를 처음 선언했을 때 내심 포기하는 모양새였다. 선수가 미국 무대보다 KBO리그를 먼저 경험하겠다는 의지를 확인하고 하현승 영입전에서 발을 빼는 듯했다. 그러다 다시 불을 지핀 건 양키스의 할 스타인브레너 구단주였다.
242 5
2026.06.26 22:16
242 5
“하현승이 이례적으로 빠른 시기에 국내 잔류 의사를 밝혔다. 드래프트 신청이 7월 초부터인데 하현승은 5월 29일 자신의 입장을 정리해 공개했다. 아마도 그건 아시안게임 대표팀 발탁을 염두에 둔 움직임일 수도 있다. 양키스 관계자도 하현승이 아시안게임에 뽑힐 줄 알고 하현승 영입전에서 철수하려 했다고 말하더라. 그런데 대표팀은 이번에 아마 야구 선수를 뽑지 않겠다고 했고, 결국 하현승은 대표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양키스가 다시 관심을 나타낸 건 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 이후였다. 금액도 더 올랐고, 세부 조건이 더 풍성해진 터라 하현승과 부모님이 굳이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 이후 300만 달러의 계약금까지 흘러나왔다. 그만큼 양키스가 하현승 영입에 진심이었다는 의미다. 얼핏 듣기로는 양키스의 남은 보너스풀을 모두 하현승에게 올인하라는 구단주의 지시가 있었다고 하더라. 그럼에도 하현승은 자신의 결심을 번복하지 않았다. 정말 놀라울 정도다.”


뉴욕 양키스는 하현승의 최종 결심을 전해 듣고, 그 결정을 존중하겠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현승은 드래프트 지명을 받고 이정후처럼 KBO리그를 평정한 후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MLB에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영미 기자가 쓴 비하인드


현승이가 아겜때문에 빨리결정한거는 모르겠으나 

(양키스 입장에서는 그렇다 추측하고)

양키스도 아겜 될거라 생각하고 철수했다가

아겜안되니까 더 적극적으로 영입하려 했나봐


https://naver.me/GWW6xRXX


현승이 노빠꾸 상남자ദ്ദി(⸝⸝ʚ̴̶̷ ᴗ ʚ̴̶̷⸝⸝)✧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91 00:05 1,5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1,4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657 잡담 엔씨) 작년부터 감정소모가 너무 많이 들어감ㅠㅠ 02:28 25
15253656 잡담 여름되니까 확실히 직관에서 음식이 잘 안먹혀 02:27 15
15253655 잡담 엔씨) 그냥 봐도 좋은사람같잖아 대화 한번 못해봤지만 느껴짐 02:27 29
15253654 잡담 엔씨) 직관 단체로 오열해서 종덕이가 아파트 틀때 2 02:26 76
15253653 잡담 롯데) |ૂ•ᴥ•ʔ⁾⁾ 02:25 40
15253652 잡담 기아) 어제 김호령 개애애애애애애큰호수비s 햇네 02:25 41
15253651 잡담 엔씨) 아니 나 아까 주원이 울때만해도 니도 우나 이랬는데 1 02:24 59
15253650 잡담 엔씨) 작년은 류무리가 ㄹㅇ 든든했고 전사민이 멀티 셋업 전부 다 하고 필승조 있으니 가능했지 2 02:19 80
15253649 잡담 엔씨) 무난패도 없고 역전패는 많고 2 02:17 77
15253648 잡담 롯데) 어제 경기보고 집가는길에 리틀자이언츠 행님 봤거든 1 02:17 72
15253647 잡담 엔씨) 내가 좋아하는 맷돌이 영상 모음 ₍๐o̴̶̷︿o̴̶̷๐₎ꔪ 3 02:16 73
15253646 잡담 엔씨) 존나 버닝해야 5위고 그거조차 확률 낮은데 그거를 위해 데이비슨이 갔다는게 싫음 1 02:14 94
15253645 잡담 엔씨) 건우 인스스 보고 또 우는중 5 02:14 332
15253644 잡담 엔씨) 와 근데 좀 신기할정도임 선수들 말하는거 마즘 헤어짐은 늘 있는데 다들 저렇게 운다고? 딸기도 온거보고 놀랐음 3 02:14 108
15253643 잡담 엔씨) 나 카테글보면서 자꾸 구질구질하게 눈물흘림 제발 내일 타석에 다시 맷돌이가 서있으면 좋겠어서 02:14 21
15253642 잡담 엔씨) 서호철 언제 올릴지도 궁금하네 3 02:12 100
15253641 잡담 엔씨) 걍 베테랑 좀 못쳤다고 바로 빼는 팀 이팀뿐임 진심 02:12 32
15253640 잡담 엔씨) 오ㅐ 역전패가 많겠냐고 02:12 62
15253639 잡담 엔씨) 생각해보니 3번중에 1번 치면 잘한다 소리 듣는게 야구인데 02:11 60
15253638 잡담 엔씨) 이번 시즌은 같이 가길 바랬어 5 02:11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