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도 점점 알겠고 야구재밌는거같아
팀은 어느팀 응원할지 아직 고밍됨ㅎㅎㅎ
근데 쭉 둘러봣는데 걍 한국야구모든팬들이
무슨팀이든 다들 감독을 ㅂㄹ시러하는거같고
싫오하는이유는
1. 쉬어야되는애들을 계속써서 시러함
2. 못하는애들 2군안내리고 계속 써서 시러함
3. 글고 투수 갈아써서싫오함
4. 쓰는애들만써서(?)도 싫어함
5. 처음시작부터 잘하는타자 넣음되는데 맨날 대타로써서(?)싫어함
인듯...ㅍ? 어때? 이정도면 마니 파악헌거같어? ㅋㅋㅋ ㅠㅠ
아직 야구배우는 중이라 용어도 어렵고 그릉데
막 홈런치는거보묜 쟈밌고
그렇네 돌덕질쉬니까 도파민 떨어져서 야구공부중인데 ㅎ 재밋따 직관도 구경가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