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 팀 아짓 못정했고 야구에 발가락정도 담구는중인 야린이인데
123 2
2026.06.26 22:16
123 2

룰도 점점 알겠고 야구재밌는거같아 

팀은 어느팀 응원할지 아직 고밍됨ㅎㅎㅎ

근데 쭉 둘러봣는데 걍 한국야구모든팬들이


무슨팀이든 다들 감독을 ㅂㄹ시러하는거같고

싫오하는이유는

1. 쉬어야되는애들을 계속써서 시러함

2. 못하는애들 2군안내리고 계속 써서 시러함

3. 글고 투수 갈아써서싫오함

4. 쓰는애들만써서(?)도 싫어함

5. 처음시작부터 잘하는타자 넣음되는데 맨날 대타로써서(?)싫어함


인듯...ㅍ? 어때? 이정도면 마니 파악헌거같어? ㅋㅋㅋ ㅠㅠ

아직 야구배우는 중이라 용어도 어렵고 그릉데 

막 홈런치는거보묜 쟈밌고 

그렇네 돌덕질쉬니까 도파민 떨어져서 야구공부중인데 ㅎ 재밋따 직관도 구경가야디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92 00:05 1,5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1,4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658 잡담 엔씨) 직관...나만 우나..싶어서 슬쩍 주위 봤는데 다들 훌찌럭거리고있더라 02:30 3
15253657 잡담 엔씨) 작년부터 감정소모가 너무 많이 들어감ㅠㅠ 02:28 26
15253656 잡담 여름되니까 확실히 직관에서 음식이 잘 안먹혀 02:27 18
15253655 잡담 엔씨) 그냥 봐도 좋은사람같잖아 대화 한번 못해봤지만 느껴짐 02:27 29
15253654 잡담 엔씨) 직관 단체로 오열해서 종덕이가 아파트 틀때 2 02:26 80
15253653 잡담 롯데) |ૂ•ᴥ•ʔ⁾⁾ 02:25 42
15253652 잡담 기아) 어제 김호령 개애애애애애애큰호수비s 햇네 02:25 41
15253651 잡담 엔씨) 아니 나 아까 주원이 울때만해도 니도 우나 이랬는데 1 02:24 59
15253650 잡담 엔씨) 작년은 류무리가 ㄹㅇ 든든했고 전사민이 멀티 셋업 전부 다 하고 필승조 있으니 가능했지 2 02:19 80
15253649 잡담 엔씨) 무난패도 없고 역전패는 많고 2 02:17 77
15253648 잡담 롯데) 어제 경기보고 집가는길에 리틀자이언츠 행님 봤거든 1 02:17 75
15253647 잡담 엔씨) 내가 좋아하는 맷돌이 영상 모음 ₍๐o̴̶̷︿o̴̶̷๐₎ꔪ 4 02:16 73
15253646 잡담 엔씨) 존나 버닝해야 5위고 그거조차 확률 낮은데 그거를 위해 데이비슨이 갔다는게 싫음 1 02:14 94
15253645 잡담 엔씨) 건우 인스스 보고 또 우는중 5 02:14 336
15253644 잡담 엔씨) 와 근데 좀 신기할정도임 선수들 말하는거 마즘 헤어짐은 늘 있는데 다들 저렇게 운다고? 딸기도 온거보고 놀랐음 3 02:14 110
15253643 잡담 엔씨) 나 카테글보면서 자꾸 구질구질하게 눈물흘림 제발 내일 타석에 다시 맷돌이가 서있으면 좋겠어서 02:14 21
15253642 잡담 엔씨) 서호철 언제 올릴지도 궁금하네 3 02:12 100
15253641 잡담 엔씨) 걍 베테랑 좀 못쳤다고 바로 빼는 팀 이팀뿐임 진심 02:12 32
15253640 잡담 엔씨) 오ㅐ 역전패가 많겠냐고 02:12 62
15253639 잡담 엔씨) 생각해보니 3번중에 1번 치면 잘한다 소리 듣는게 야구인데 02:11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