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타석만에 증명이 안되면 그날 경기 빠지는게... 아니 증명이 되어도 대주자 기용을 위해 빠져야하는게... 뭔가 좀 이상한데(? 안타못쳐도 빠지고 안타쳐도 빠지네? 그럼 언제 풀타임이야 했더니 그냥 주원이정도만 그냥 풀타임인거네(?
2타석만에 증명이 안되면 그날 경기 빠지는게... 아니 증명이 되어도 대주자 기용을 위해 빠져야하는게... 뭔가 좀 이상한데(? 안타못쳐도 빠지고 안타쳐도 빠지네? 그럼 언제 풀타임이야 했더니 그냥 주원이정도만 그냥 풀타임인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