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싸운팬만나서 핸드폰선물했다는거보고 오~ 하긴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133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74 돈잘버는 야선이라도쌩판모르는남 그것도 나랑 싸운사람한테그 금액의 선물 주는거 쉽지않을텐데암튼 올해는 계속 1군에서 보자 ^ᶘ=•̀ᗝ•́=ᶅ^و ̑̑˂ᵒ͜͡ᵏ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