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백업들 기회 안주는 것도 짜증나는데 입터는것도 넘 짜증나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5
선수 한계를 감독이 나서서 단정지어 버리고
주전이나 자기가 칭찬하고 싶은선수 칭찬만 하지 꼭 비교를 백업선수 후려치면서 해
근데 그 내용 들어보면 엥? 스러울때도 꽤 많아서 더 짜증나
선수 한계를 감독이 나서서 단정지어 버리고
주전이나 자기가 칭찬하고 싶은선수 칭찬만 하지 꼭 비교를 백업선수 후려치면서 해
근데 그 내용 들어보면 엥? 스러울때도 꽤 많아서 더 짜증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