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다 일찍 내리면서 필승조 다 쓸 경기 아니었는데 불펜은 다 쓰고 경기도 지고 투수도 지치게 돼버려서 ㅜㅜ
그런 경기는 추격조 쓰면서 승부 보다가 이길 상황 되면 필승조를 투입해야 하는데 이용찬부터 멀티 써버리니 놓치면 안되는 경기가 되잖아
모든 투수가 그렇지만 특히 우리팀 마무리 이영하가 지치면 진짜 큰일이라
그런 경기는 추격조 쓰면서 승부 보다가 이길 상황 되면 필승조를 투입해야 하는데 이용찬부터 멀티 써버리니 놓치면 안되는 경기가 되잖아
모든 투수가 그렇지만 특히 우리팀 마무리 이영하가 지치면 진짜 큰일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