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사실 용타 안바꾼다고 구단이 방치하고 있다 이런말 엄청 많았잖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85
여기만해도 그렇고 구단이 팀 손 놓은거다 이러면서 말 많았는데
난 올해는 진짜 구단이 퐈말곤 나름 이호준 보고 성적내라고 밀어주는 해라고 생각하거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성적 안나오면 바로 경질이라 생각함
난 올해는 진짜 구단이 퐈말곤 나름 이호준 보고 성적내라고 밀어주는 해라고 생각하거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성적 안나오면 바로 경질이라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