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예스 안 좋을때 민재가 또 귀신같이 살아나서 쳐주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863471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20 그래, 그래서 9명이나 타자를 쓰는구나 싶고둘이 같이 안 좋은게 많이 안 겹쳐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