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야구장에서 먹고 싶었는데 나는 중간자리고 내 양옆은 움직이지도 않고 이래서 그냥 참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호령이 등장곡....그거 부르는거엿어...?
- 00:46
- 조회 19
- 잡담
-
- 근데 데이비슨 1루 수비 ㅂㄹ였어? 상대라서 잘한것만 기억나는건가
- 00:46
- 조회 29
- 잡담
-
- 엔씨) 맷돌이가 손 높이 쭉 뻗어서 받아주던 송구들 이제 어떡할거야 ㅠ
- 00:45
- 조회 32
- 잡담
-
- 니네 야구장에서 맥주 몇캔정도 마셔?
- 00:45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시즌 길다고 해도 존나 내일이 없는것처럼 투수 갈아서 불펜은 이미 퍼졌고
- 00:45
- 조회 27
- 잡담
-
- 엘지) 믿음으로 낭비되는 타석들이 아깝다...
- 00:45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사이즈를 떠나서 1루수 순간 판단이 데이비슨이 진짜 좋은 선수인데
- 00:45
- 조회 31
- 잡담
-
- 무해설영상에 응원가 부르다가 울컥하는 팬분 진짜
- 00:45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우리팀 중심타선 상대하기 되게 쉬워 오스틴 고의사구하고 문보경 상대하면 됨
- 00:45
- 조회 25
- 잡담
-
- kt) 위잽
- 00:44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안녕은..영원한....헤어짐은 아니겠지요
- 00:44
- 조회 36
- 잡담
-
- 삼성) 헉 우리 13일 전뱅 쓰리런 이후로 아즈 제외하면 홈런친 사람 없대
- 00:44
- 조회 52
- 잡담
-
- 데이비슨 오오 ・゚゚・( ღ ө ღ )・゚゚・
- 00:43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지훈아 2할 9푼 시절이 전생같구나..
- 00:43
- 조회 68
- 잡담
-
- 두산) 내일 명진이 출전 어려우면 내야수 한명 올라올거 같음
- 00:43
- 조회 57
- 잡담
-
- 잠실 먹거리중에 디저트는 뭘 추천해???
- 00:43
- 조회 26
- 잡담
-
- 동그란 눈에 까만 작은 코 노랑 털옷을 입은 예쁜
- 00:43
- 조회 66
- 잡담
-
- 엘지) 근데 우리 백업애들 신기하다.. 거의 간헐적타석 수준인데
- 00:43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지환이는 5월에 진짜 잘 해줘서 나도 지환이 자체에는 별 생각 없기는 한데
- 00:43
- 조회 24
- 잡담
-
- 삼성) 팀닥터쌤 인스타자만추 ꒰( ⚆ᴥ⚆)꒱
- 00:43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