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좀 투교가 느리다 얘기 나오는 것도 이해가 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863115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7 실점 많이하는데 걍 두는거 많아서 더 평자도 지랄난거라고 봄불펜들 다수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