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에서만 마지막에 타구 맞았다 쉬고 복귀하면서 불펜 던진거고 그것도 투구수 올리는 느낌으로 던지다 제대한건데 지금 불펜에서 짧은 기간에 너무 자주 나오고 있음 동주 이렇게 던져본거 내 기억엔 없어서 좀 걱정됨 직구 구속 너무 낮아졌고
상무에서만 마지막에 타구 맞았다 쉬고 복귀하면서 불펜 던진거고 그것도 투구수 올리는 느낌으로 던지다 제대한건데 지금 불펜에서 짧은 기간에 너무 자주 나오고 있음 동주 이렇게 던져본거 내 기억엔 없어서 좀 걱정됨 직구 구속 너무 낮아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