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주전들 이정도로 못하는데 살아나야한다고 계속 쓰다가 어쩌다 잘해도 살아난거로 느껴지지가 않아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629161 무명의 더쿠 | 22:06 | 조회 수 13 요즘 보면 그만큼 철밥통으로 안정감있는 기회주면 다른애들도 그만큼은 칠거 같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