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강민이 사실 1년차에 1군에 백업으로 뒀던거처럼 쓰면 안되긴하는데 올해 상황이 상황인지라 이해가감...... https://theqoo.net/kbaseball/4258628429 무명의 더쿠 | 22:06 | 조회 수 62 .......유격 수비가 1년차인 강민이가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