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삔또상해서 방출 통보 받자마자 ㅇㅇ 하고 갈 수도 있는 부분인데 우리와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한거잖아인사할 수 있는 시간 있어서 좋았고오늘 경기내용이 좋아서 더 좋았어.. 아니 좋지만 슬펐어 ㅠㅠㅠㅠㅠㅠ